'미스터트롯2' 안성훈·뽕드림→박지현·꿀벌즈 열기 그대로...10일 메들리 팀미션 음원 발매
'미스터트롯2' 안성훈·뽕드림→박지현·꿀벌즈 열기 그대로...10일 메들리 팀미션 음원 발매
  • 승인 2023.02.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안성훈이 이끈 뽕드림부터 박지현이 대장을 맡은 꿀벌즈까지. 뜨거운 열기와 귀호강 무대를 고스란히 담은 본선 3차전 메들리 팀 미션 음원이 발매됐다.

10일 낮 12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메들리 팀 미션 경연곡 음원이 발매됐다.

10세부터 48세까지, 다채로운 남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진하게 그려낸 '미스터 뽕샤인'(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황민호 고정우) 팀의 메들리 곡은 하동진의 '인연',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나훈아의 '아담과 이브처럼',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총 4곡이다. '미스터 션샤인'보다 감성적이면서도, 귀호강을 제대로 시켜준 무대를 음원으로 재현했다.

'젊은 피'답게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인 '꿀벌즈'(박지현 강재수 장송호 성리 송도현)는 남진(feat. 장윤정)의 '당신이 좋아', 조승구의 '꽃바람 여인', 나훈아의 '명자!', 유지나의 '미운 사내', 김혜연의 '토요일 밤에',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까지 총 6곡을 선보였다. 멤버들의 매력이 완벽히 어우러져, 화려한 꽃밭처럼 환상적이었던 '꿀벌즈' 무대를 되살려내는 음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녹아드는 저음부터 수묵화 같은 미성까지 한 데 모인 '뽕플릭스'(송민준 선율 마커스강 하동근 오찬성)의 경연곡 중에선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 현철의 'I Love You', 설운도의 '나만의 여인', 우연이의 '우연히', 배일호의 '폼나게 살 거야' 총 5곡을 들을 수 있다. 이 중 '우연히'는 원곡자 우연이의 아들 마커스강이 '뽕플릭스'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곡이자 비장의 무기로, 방송에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으로 '트롯 택배'라는 유쾌한 콘셉트와 함께 섹시하면서도 황홀한 무대를 선보인 '뽕드림'(안성훈 나상도 한태이 임찬 박성온)은 김연자의 '밤열차', 강진의 '연하의 남자', 윙크의 '얼쑤', 이미자의 '황포돛대',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까지 총 5곡을 들려준다. 전날 8회 방송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해, 관객들부터 마스터들까지 모두 열광시킨 '뽕드림' 무대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