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가수 된다...차기작 '무인도의 디바' 확정
박은빈 가수 된다...차기작 '무인도의 디바' 확정
  • 승인 2023.02.0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은빈 SNS
사진=박은빈 SNS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작을 결정했다.

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박은빈이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무인도의 디바'는 디바를 꿈꾸며 오디션을 보기 위해 상경하다 무인도에 좌초된 소녀 '목하'가 15년 만에 구조돼 다시 디바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감성 드라마다.

'빅마우스' '호텔 델루나' 등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여 온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피노키오' 등 감성적이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온 박혜련 작가가 집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의 히트작을 함께 만들어온 오충환 감독과 박혜련 작가가 손잡은 세 번째 작품으로, 박은빈의 합류로 인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은빈이 연기하게 된 '서목하'는 섬 출신으로 힘든 현실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 인물이다. 목하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출된 후, 새롭게 마주한 낯선 세상과 사람들 속에서 그 누구보다 하루를 소중하고 기쁘게 채워가며 가수의 꿈을 향해 한 발짝씩 나아간다.

박은빈은 독보적인 캐릭터 '목하'를 통해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해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박은빈 신드롬'을 일으키며 주목 받았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워낙 화제가 됐던 만큼 박은빈의 차기작에도 높은 관심이 쏠렸던 상황. 박은빈은 "잘 준비해서 목하와 함께 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무인도의 디바'는 캐스팅이 마무리되는 대로 올해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