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최종 우승, '팝핀여제' 차지…"전세계 열광시킬 것"
코갓탤 최종 우승, '팝핀여제' 차지…"전세계 열광시킬 것"
  • 승인 2011.08.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정 ⓒ tvN

[SSTV l 신영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에서 '팝핀여제' 주민정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일 생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코갓탤'에서는 세미파이널 무대를 거쳐 선정된 톱10의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코갓탤' 최종 우승자는 심사위원 점수 없이 전국민 문자투표 100%로 결정됐다.

사진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주민정은 이날 9번째로 무대에 올라 현란한 팝핀 실력을 선보이며 '팝핀여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주민정은 여유있는 미소와 몸짓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주민정의 공연에 '코갓탤' 심사위원 박칼린은 "세계를 무대로 한국에도 이런 재능을 가진 인재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를 바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송윤아 역시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를 열광시킬 날이 올거라 믿는다”고 호평했다.

이후 MC 신영일은 '코갓탤' 최종 우승자로 주민정의 이름을 불렀고 주민정은 감격의 눈물을 쏟았다. 주민정은 "마지막이라 하고 싶은 것을 다 하려고 했다. 부모님과 춤을 가르쳐주시고 응원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코갓탤' 2위로는 '껌팔이 폴포츠' 최성봉이 호명됐으며 3위는 여고생 듀오 IUV가 차지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