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팬들 향한 남다른 배려심 "받고 싶은 생일선물? 편지"(feat.책 역조공 예고)
서현진, 팬들 향한 남다른 배려심 "받고 싶은 생일선물? 편지"(feat.책 역조공 예고)
  • 승인 2023.02.08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현진 SNS
사진=서현진 SNS

배우 서현진이 팬들에게 받고 싶은 생일선물을 콕 짚어 밝혔다.

서현진은 8일 자신의 SNS에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어찌어찌 곧 생일이 다가오는데 혹시나 여러분들이 꽃이라든가, 꽃이라든가, 꽃을 보내실까봐. 전 편지면 충분하다고 말씀드리려고요(대충 편지는 받고 싶다는 얘기)'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그동안 보내주신 꽃에 행복했는데 얘들이 더 이상 둘데가 없거나 시들어갈 때 속이 상해서 편지가 좋겠어요. 그리고 회사에 얘기를 아직 안 해서 (이 글을 보고 알게 되겠군요) 생일 카페를 여러 곳에서 열어 주신다고 알게 됐어요. 감사합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전 뭘 드리나 하다가 헌책방까지는 아니고, 독립서점도 아니고 책 추천해달라고 질문을 받았던 게 생각나서 집에 있는 몇 권을 골랐습니다. 9권(초라) 각 책마다 책 소개가 앞장에 적혀 있으니 좀 들춰도 보고 '내가 진짜 읽을 것 같다' 하시는 분께서 가져가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집에 갔는데 먼지만 쌓이면. 하긴 우리 집에도 그런 책 많긴 해요.'라고 직접 보던 책을 역조공할 뜻을 전했다.

또 '아무튼 카페에 들춰볼 책이 있으면 좋잖아요? 나름 분배를 해서 보낼 예정이오니 좋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그런데 책이 정말 책장에서 고른 거라 15년 정도 된 것도 있고 커피 자국이랑 알 수 없는 전화번호까지 적혀있는 적나라한 상태에요(나 아님 엄마 추정) 양해 부탁드려요.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못 찾아서 굳이 중고로 산 책도 있습니다. 마무리를.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급히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