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좋아 좋아' 오픈→달콤상큼 매력뿜뿜...♥찬스 심쿵한 2번째 프리뷰
이찬원, '좋아 좋아' 오픈→달콤상큼 매력뿜뿜...♥찬스 심쿵한 2번째 프리뷰
  • 승인 2023.02.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찬원 프리뷰 클립 영상
사진=이찬원 프리뷰 클립 영상

가수 이찬원이 'ONE(원)' 발매를 앞두고 찬스 마음에 또 다시 불을 지폈다.

8일 이찬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두 번째 프리뷰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첫 번째 프리뷰 영상을 통해 정규 1집의 수록곡 '건배' 일부분 멜로디와 가사를 공개한 바, 이찬원은 이번 두 번째 프리뷰에서 '좋아좋아'를 오픈했다. 상큼한 멜로디에 달콤한 목소리가 팬심을 홀린 가운데 물오른 꽃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말미 공개된 "이 세상에 단 한 사람 당신이 최고야"라는 가사는 팬심을 뒤흔들기에 충분한 터. '좋아좋아' 완곡을 비롯해 정규 1집 'ONE'을 향한 기대를 치솟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프리뷰 클립에서도 이찬원의 미소년 미모를 엿볼 수 있었다. 그는 민트 헤어에 청멜빵 바지를 소화하며 완벽한 동화속 왕자님 비주얼을 뽐냈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발사한 이찬원의 첫 정규 'ONE'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될 전망, 이찬원의 감미로운 보컬과 폭넓은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컴백에 불을 지핀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