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벌써 가슴 벅차! ♥영웅시대와 첫 투어 감동 다시"...'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인사
임영웅 "벌써 가슴 벅차! ♥영웅시대와 첫 투어 감동 다시"...'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인사
  • 승인 2023.02.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영웅 공식SNS 영상캡처
사진=임영웅 공식SNS 영상캡처

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인사를 전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7일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티스트 임영웅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인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아임 히어로 콘서트가 이번엔 영화로 찾아옵니다"며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이어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의 함성 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막 벅차 오르는데요"라며 개봉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고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를 영화로 담아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2월 11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IM HERO in Los Angeles'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