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아유미, 남편의 억대 바이크 공개…류승수표 '찐'야생캠핑에 멘붕
'동상이몽2' 아유미, 남편의 억대 바이크 공개…류승수표 '찐'야생캠핑에 멘붕
  • 승인 2023.02.07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사진=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남편의 억 소리 나는 바이크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유미-권기범 부부가 모터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아유미는 취미만 21개인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권기범이 홀로 유럽 바이크 투어를 하겠다고 해 한 차례 다투기도 했다.

결국 차고를 가득 채운 남편의 바이크를 본 아유미는 '바이크 처분령'을 내렸다. 그는 "바이크 5대의 총 금액이 억대에 달한다"는 사실을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다.

애마들의 처분 위기에 처한 권기범은 '바이크계 대부' 배우 류승수를 호출해 아유미와 함께 모터캠핑에 나섰다. 

권기범과 류승수는 열흘간 알프스에서 라이딩을 함께하며 동고동락한 사이였다. 류승수는 "야생의 참맛을 느끼게 해드리겠다"며 모터 캠핑 코스를 공개했다.

그러나 이들이 바이크를 타고 도착한 곳은 차로 갈 수 없는 오지 같은 곳이었다. 식수를 구하기가 어려워 계곡물을 직접 정수해 써야했고 야생동물 고라니까지 출물했다.

가장 큰 문제는 화장실이었다. 깊은 산속에서 화장실까지 가려면 왕복 약 1시간이 소요됐다. 생리현상 해결을 위해서는 하산을 해야했다. 

당황한 아유미는 "화장실은 어떻게 가야하느냐"며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류승수는 "산 위에는 화장실이 없다. 혹시 몰라서 화장실을 준비해왔다"며 이동식 화장실을 공개했다. 

류승수가 준비한 이동식 화장실은 가림막 텐트에 캠핑용 변기 의자를 두고 급한 볼일을 해결하는 방법이었다. 주저하던 아유미는 용기를 내 변기 텐트 안으로 들어갔다.

류승수는 "제수 씨 성격 털털하시다. 여기서 볼일 보는 게 쉽지 않은데"라고 말했다. 권기범은 "요즘 제 앞에서 방귀도 뀐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이내 아유미는 "안 될 것 같다"며 결국 멀리 떨어져있는 화장실로 달려갔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