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비연예인 연인과 공개 열애 '쏟아지는 응원'...故김주혁 떠난지 6년만
이유영, ♥비연예인 연인과 공개 열애 '쏟아지는 응원'...故김주혁 떠난지 6년만
  • 승인 2023.02.0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유영 SNS
사진=이유영 SNS

배우 이유영이 6년 만 공개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6일 이유영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개인적인 부분이어서 조심스럽다"면서 "최근 비연예인 남성분과 만남을 시작한 정도만 알고 있다"라고 이유영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유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침대에서 한 남성의 팔을 베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 바, 팬들이 댓글로 "행복하세요", "앞으로 항상 웃는날만 가득하길", "본인이 행복하면 될 듯", "웃는 얼굴 너무 예뻐요" 등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특히 이유영의 쿨한 열애 소식이 주목받은 이유는 또 있다. 2017년 전 연인 김주혁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지 6년 만의 첫 공개 열애이기 때문인 터. 새로 시작한 사랑과 밝은 근황을 공개한 이유영의 용기에 팬들의 응원과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다. 최근 JTBC '인사이더', 영화 '장르만 로맨스', SBS 예능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 출연했다. 영화 '소방관',  '세기말의 사랑'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