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들 사교육 때문에 대치동 이사' 루머 직접 해명 "아닙니다" 일축
유재석, '아들 사교육 때문에 대치동 이사' 루머 직접 해명 "아닙니다" 일축
  • 승인 2023.02.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예고편 캡처

방송인 유재석이 자녀 교육을 위해 대치동 아파트로 이사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해명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172회 예고편에는 유재석이 자신을 둘러싼 소문과 관련해 언급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한 부동산 커뮤니티에는 유재석이 자녀의 유명 사립 중학교 입학을 위해 서울 강남구 대치동 모 아파트 45평으로 이사해 주민들에게 떡을 돌렸다는 소문이 퍼졌다.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유재석의 집 앞에서 녹화를 시작했고, 유재석은 "커뮤니티에서 내가 또 무슨 이사를 해 떡을 돌렸다고 그러더라"고 소문을 언급했다.

이에 유재석은 단호한 말투로 "아니다"라고 했다.

이후 미션 도중 한강뷰를 바라보던 유재석은 “이런 뷰 맛집이 있어 여기?”라면서 “다시 한번 이야기하지만, 이사 안 갔다”고 재차 강조했다.

유재석의 해명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누군가 집값을 띄우기 위해 일부러 이 같은 소문을 유포한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었다.

해당 글을 부동산 카페에 올린 누리꾼은 "처음 출처가 사교육 카페였다. 부동산 이야기를 하는 곳이 아니다"라면서도 "등기부 등본 떼 본 것도 아닌데 (유포한) 제 잘못"이라며 원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