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TV를 껐네…’ 선공개, 컴백 초읽기… ‘기대감 급상승’
리쌍 ‘TV를 껐네…’ 선공개, 컴백 초읽기… ‘기대감 급상승’
  • 승인 2011.08.1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를 껐네…’를 선공개한 리쌍 ⓒ 정글엔터테인먼트

[SSTV l 이금준 기자] 남성힙합듀오 리쌍이 앨범 타이틀곡 ‘TV를 껐네…’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리쌍의 7집 앨범 타이틀 곡 ‘TV를 껐네…’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리쌍의 새 앨범 ‘아수라 발발타(AsuRa BalBalTa)’발표는 지난 2009년 ‘헥새거널(Hexagonal)’이후 2년 만이다.

‘TV를 껐네…’는 "널 너무나 사랑해서 난 TV를 껐어"라는 후렴구의 내용처럼 본능에 치우친 남자의 심리와 그에 대한 여자의 이성적인 설득을 파격적인 표현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감각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슬로우 템포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이 곡은 윤미래와 최근 MBC ‘무한도전’을 통해 인디밴드계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10cm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제까지 리쌍이 보여줬던 마초적이고 강한 느낌보다는 감정에 충실하고 진솔한 모습의 리쌍을 만날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특히 리쌍의 ‘TV를 껐네…’는 앞서 신동엽, 정재형, 김제동, 유세윤, 하하, 정형돈, 개리, 이센스, 쌈디, 윤종신, 이정진, 이광수, 김종국, 장기하, 조여정, 소유진, 정주리 등이 참여한 ‘미친 인맥 릴레이 쇼’ 영상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원이 공개된 후 온라인 상에서는 ‘TV를 껐네…’ 제목의 숨겨진 의미를 알고 나니 이제야 릴레이 동영상 속 연예인들의 이상야릇한 표정이 이해가 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리쌍의 정규 7집 앨범은 오는 22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은 11월 4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갖고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