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진의 ‘10년 연인’ 탤런트 이성용은 누구? ‘관심 급증’
우희진의 ‘10년 연인’ 탤런트 이성용은 누구? ‘관심 급증’
  • 승인 2011.08.1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우희진(좌)-이성용(우) ⓒ SSTV, SBS

[SSTV l 신영은 기자] 배우 우희진의 독특 결혼관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와중 그녀의 ‘10년 연인’ 이성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우희진은 지난 8월 15일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이하 놀러와)의 ‘골드 미스 스페셜’에 출연해 “결혼을 해도 따로 살고 싶다”는 독특 결혼관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그녀의 연인인 탤런트 이성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우희진의 연인 이성용은 1972년생으로 1994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의가형제’, ‘사랑할수록’, ‘여자’, ‘결혼합시다’, ‘서울 1945’ 등에 출연했다. 우희진과 이성용은 2000년 방송한 MBC 드라마 ‘사랑할수록’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성용은 1997년 MBC 미니시리즈 ‘의가형제’에서 이영애, 장동건과 삼각관계를 이루는 역할을 맡아 유명세를 치렀으나 당시 촬영을 마치고 이동하는 도중 향하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2년간 연기 활동을 쉬기도 했다.

우희진은 지난 3월 진행된 MBC 드라마 ‘남자를 믿었네’(연출 이은규, 최은경 l 극본 주찬옥) 기자간담회에 참석에 연인 이성용에 대해 “머지않아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결혼에 대해 간접적인 발언을 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우희진은 지난 2007년 이성용과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성용은 현재 연애활동을 중단한 상태로 알려졌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