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17년간 유지한 '식스팩 비법' 뭐길래...♥︎민효린 반한 자기관리 끝판왕(전참시)
태양, 17년간 유지한 '식스팩 비법' 뭐길래...♥︎민효린 반한 자기관리 끝판왕(전참시)
  • 승인 2023.02.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척 참견시점'
사진=MBC '전지척 참견시점'

가수 태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식스팩 유지법, 다이어트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3회에서는 태양이 매니저의 고향 방문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태양은 17년째 한결같이 '식스팩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그는 매니저가 선물해준 '이것'을 꾸준히 먹으며 식단을 관리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매니저와 함께 식단 비결의 본고장으로 향한 태양은 그 비밀의 출처를 깨닫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런가 하면 태양은 매니저의 고향집 방문에도 나선다. 넓은 마당은 물론 일반 가정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아이템까지 있는 매니저의 으리으리한 고향집 규모에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태양은 매니저의 어머니가 차려준 맛깔 나는 시골 집밥 한 상 먹방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중 참았던 식욕을 한방에 날려버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태양의 매니저 고향집 방문기는 4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전참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