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3일 '장원영 하차' 뮤뱅 스페셜 MC 출격..예능 대세 반열
오마이걸 미미, 3일 '장원영 하차' 뮤뱅 스페셜 MC 출격..예능 대세 반열
  • 승인 2023.02.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미미가 음악방송 MC로 나선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일 '미미가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미는 지난해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그동안 오마이걸 활동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단숨에 예능 대세 반열에 올랐다.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신흥 예능 치트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미미는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콘텐트·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재 구독자 수 약 43만 명을 보유 중인 개인 유튜브 채널 '밈PD'로 크리에이터로서의 존재감까지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한계 없는 활약과 이유 있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미미의 음악방송 스페셜 MC 도전 소식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그 동안 부정확한 발음으로 국적 논란(?)과 귀여운 척한다는 오해까지 일었던 미미가 정확한 발음을 요하는 MC를 어떻게 소화할 지가 궁금증을 모은다.

미미가 스페셜 MC로 출격할 '뮤직뱅크'는 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다.

한편 그간 뮤직뱅크 고정 MC 자리를 맡아 왔던 아이브 장원영은 지난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1년 4개월여 만에 하차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