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전참시’ 금전운 부르는 풍수지리 꿀팁...전현무와 트친 왕좌 쟁탈전
한보름, ‘전참시’ 금전운 부르는 풍수지리 꿀팁...전현무와 트친 왕좌 쟁탈전
  • 승인 2023.02.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한보름이 ‘트친자’ 전현무에게 당찬 도전장을 내민다.

오는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작가 여현전/이하 ‘전참시’) 233회에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감성이 담긴 한보름의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보름은 핫한 아이템으로 가득 찬 집을 공개하며 ‘트친자’ 전현무를 위협한다. 한보름은 최근 유행하는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나쁜 기운은 눌러주고 금전운을 불러온다는 각종 풍수지리 꿀팁도 소개한다고.

또한 트렌드에 미친 ‘한보름 하우스’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SNS에서만 보던 핫템 향연에 위기의식을 느끼는가 하면 한순간에 ‘여자 전현무’로 거듭난 한보름과 트친 왕좌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는데.

이와 더불어 한보름은 현관 가득 쌓인 택배 언박싱에 나서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택배 속 신상템들이 쏟아질 때마다 스튜디오에서는 부러움의 환호가 터졌다고 하는데. 특히 그녀는 이거 하나면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해 했다고. 과연 한보름이 선택한 ‘잇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트친자’ 전현무를 위협하는 한보름의 언박싱 현장은 오는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