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2023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
골프존 GDR아카데미, 2023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
  • 승인 2023.02.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전국 60개 직영매장에서 연습과 레슨을 통한 실력 향상과 필드 대회 참가까지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2023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전했다. 

GDR 챌린지는 GDR아카데미의 체계적인 레슨을 통한 회원들의 골프실력 향상과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슬로건은 지난 월드컵을 기점으로 다시 회자되고 있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일명 ‘중꺾마’로, 꾸준한 연습과 플레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골프의 진정한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선정했다. 

챌린지 상품은 GDR아카데미 7개월 종일 이용권과 레슨 20회로 구성됐다.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매장 중 60개 매장에서 오는 2월 19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그립, 스윙연습을 할 수 있는 레슨도구를 제공하고, 오는 8월 GDR이 개최하는 상금 규모 300만 원의 필드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참여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등록회원 중 최다 출석 회원 50명, SNS 우수 포스팅 회원 50명을 선정해 GDR 모바일 바우처 5만원권을 제공한다.

GDR아카데미 GDR사업부장 안웅기 상무는 ”이번 챌린지는 GDR을 통한 실력 향상은 물론 필드와 연계해 직접 라운드 경험도 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통해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GDR아카데미는 올해도 골프에 진심인 많은 회원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