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펜타곤 진호 등장? 티저 공개에 화제성↑…3월 첫방송
‘팬텀싱어4’ 펜타곤 진호 등장? 티저 공개에 화제성↑…3월 첫방송
  • 승인 2023.02.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3월 10일(금) 돌아오는 ‘팬텀싱어4’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을 공개했다.

‘팬텀싱어4’ 측은 1일(금일) 네이버TV 및 유튜브를 통해 이번 시즌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팬텀싱어4’ 참가자들이 분주하게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대기실, 눈부신 조명과 무대 의상, “다음 분 준비할게요!”라고 외치는 스태프의 목소리가 실제 ‘팬텀싱어’ 경연장의 설렘과 긴장감을 짐작하게 한다.

이번 티저는 긴 장면을 끊지 않고 한 번에 촬영하는 원테이크 기법을 사용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백스테이지 그림을 구현해냈다. 카메라가 많은 참가자들을 빠르게 훑고 지나가는 와중에도, 개성이 넘쳐흐르는 이들의 면모가 한 명 한 명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옷차림을 하고 악기를 들고 있는 개성파 싱어부터 배우·아이돌 뺨치는 비주얼의 소유자까지,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이 오랜 시간 ‘팬텀싱어’를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고품격 4중창의 힘을 보여준 시즌1 ‘포르테 디 콰트로’,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이 된 시즌2 ‘포레스텔라’, 성악계의 어벤져스로 불린 시즌3 ‘라포엠’에 이어, 제4대 팬텀싱어 멤버들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실력, 매력, 개성까지 갖춘 역대급 참가자들의 첫 무대는 3월 10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팬텀싱어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편성.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