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넘사벽 '금발 프린스'+스윗보이스 폭발...첫 정규 'ONE' 프리뷰
이찬원, 넘사벽 '금발 프린스'+스윗보이스 폭발...첫 정규 'ONE' 프리뷰
  • 승인 2023.02.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찬원 공식SNS 프리뷰

정규앨범 '원' 발매를 앞둔 가수 이찬원의 금발 프린스 비주얼과 스윗한 목소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1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이찬원 공식 채널(SNS)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원'(ONE) 프리뷰 클립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복귀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 의상을 착용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은 장난기 넘치는 미소를 발사하며 풋풋한 미소년의 매력을 드러냈다. 댄디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어린 왕자 그자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프리뷰에서는 정규앨범 '원'의 수록곡 '건배'의 일부도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이찬원은 가사 "잘 지내는 지 함께 뛰돌던 늘 보고 싶은 내 친구"라며 부드러운 보컬로 감성을 자극했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원'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0곡이 담겼다. 이 밖에도 '오내언사(Guitar Ver.)', '풍등(Inst.)', '사나이 청춘(Inst.)'가 수록될 전망.

보컬은 물론 이찬원의 음악적 색깔까지 엿볼 수 있는 정규 1집 '원'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중이다. 이 밖에도 이찬원은 오는 20일 컴백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금발 프린스 이찬원의 정규 1집 '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