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4집 앨범 복귀 "가슴 두근거림·답답함 많이 호전"
NCT 해찬, 4집 앨범 복귀 "가슴 두근거림·답답함 많이 호전"
  • 승인 2023.01.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찬 인스타그램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NCT 해찬이 팀에 복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NCT 공식 채널을 통해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이 30일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달 초 소속사 측은 "해찬은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져왔다.

한편 NCT 127(엔시티 127)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에이요(Ay-Yo)'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T 해찬 활동 재개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은 오는 1월 30일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해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 역시 해찬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