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3주차 온라인 투표 박서진 또 1위?...김용필·안성훈·박지현·진해성 맹추격
'미스터트롯2' 3주차 온라인 투표 박서진 또 1위?...김용필·안성훈·박지현·진해성 맹추격
  • 승인 2023.01.2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온라인 응원 투표가 누적 560만 표를 돌파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내 손으로 직접 차세대 트롯 스타를 뽑는 온라인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인 가운데, 참가자들의 어마어마한 팬덤이 총출동한 뜨거운 온라인 응원전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 투표는 1주 차 총 170만 표 이상을 기록하며 전 국민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후 본격적인 본선 라운드에 접어들며 트롯의 극강을 선보인 역대급 빅매치와 함께 화제성을 동반, 3주 차에는 225만 표를 돌파하는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오디션의 꽃'이라 불리는 1대1 데스매치가 시작되면서 '트롯 에이스'들의 진가(眞價)가 확실히 드러나 팬덤 화력에 불을 붙였다.

지난 주 발표된 2주 차 응원 투표 결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장구 없이 홀로서기에 성공한 박서진이 2주 연속 1위를 석권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확인시켰다. 이어 중년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낭만 가객' 김용필, 파워풀한 고음과 애절한 감정 표현의 '믿고 듣는' 안성훈, 마스터 예심 진(眞)과 최단 시간 올하트의 주인공 '활어 보이스' 박지현,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이 무서운 기세로 맹추격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 투표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 '카카오톡'에 접속 후 하단 메뉴에서 세 번째 버튼을 클릭, 상단의 '카카오TV' 메뉴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 배너를 선택, 나만의 트롯 스타 7명을 선택한 후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터트롯2'를 검색한 뒤 나타나는 투표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온라인 응원 투표의 득표수가 결선에서 최종 왕좌의 주인공을 가리는 데 중요한 지표가 될 예정인 만큼, 자신의 '원픽' 트롯 스타를 향한 팬심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3주 차 응원 투표 TOP 5를 차지할 영광의 주인공은 오늘 26일(목) 밤 '미스터트롯2' 6회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욱과 박지현의 진(眞) vs 진(眞) 끝장 승부, 장송호와 황민우의 고교 선후배 간 맞대결을 비롯,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신의 진검승부도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