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첫 글로벌 신보 '스트로베리'서 잭슨·화사와 특급 콜라보
에픽하이, 첫 글로벌 신보 '스트로베리'서 잭슨·화사와 특급 콜라보
  • 승인 2023.01.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사진=타블로 인스타그램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 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Catch(캐치) (feat. 화사)’,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신보에 수록된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지난 2021년 빌보드 1위를 거머쥔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Industry Baby(인더스트리 베이비)’를 비롯해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를 비롯해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도 작업을 함께했다.

여기에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배가 시킨다.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프로듀서, 아티스트와의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는 에픽하이만의 색깔과 상징성에 힘을 더하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웰메이드 명반을 예고한 에픽하이는 2월 1일 앨범 발매 이후 6일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올 타임 하이 투어)’를 시작한다.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명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마음껏 선보일 계획이다.

에픽하이 새 앨범 ‘Strawberry’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