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박민수·황영웅 '고장난 벽시계'→공훈 '당신의 이름'...라이벌전 음원 공개
'불타는 트롯맨' 박민수·황영웅 '고장난 벽시계'→공훈 '당신의 이름'...라이벌전 음원 공개
  • 승인 2023.01.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불타는 트롯맨' 공식SNS
사진= '불타는 트롯맨' 공식SNS

황영웅, 박민수부터 공훈까지, '불타는 트롯맨' 1대 1 라이벌전 파트2 음원이 전격 발매된다.

MBN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의 1:1 라이벌 전 파트2 음원이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앞서 24일 방송에서는 치열한 1:1 라이벌전이 이어졌고 본선 3차 '불타는 디너쇼'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본선 3차 '불타는 디너쇼'에서는 1:1 라이벌 톱5에 오른 1위 박민수와 3위 황영웅이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선곡해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아버지의 곡을 알리기 위해 이성우의 '청춘 아리랑'을 선곡해 무대에 오른 이승환은 트롯DNA를 보여주며 호응을 얻어냈다. 하지만 MZ세대 트로트 모범생으로 불리는 공훈이 '당신의 이름'으로 정통 트로트 진가를 과시한 바, 연예인 대표단의 몰표를 받아 이승환을 넘어 본선 3차에 진출했다.

트로트계 '원조 다비드상' 6년 차 현역 가수 최현상과 전 프로축구 출신 트롯 신생아 '신다비드상' 전종혁이 대결도 이어졌다. 최현상은 방실이의 '서울 탱고'를, 전종혁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로 맞수를 놨다. 감미로운 무대를 펼친 최현상이 전종혁을 꺾고 본선 3차에 올랐다.

이외에도 김정민 '자갈치 아지매', 박현호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 홍성원의 '열두줄'까지 총 8곡의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