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헤이·은석·승한, ‘NCT 유니버스’ 이수만 만남에 초긴장 “말 안나올 것 같아”
쇼헤이·은석·승한, ‘NCT 유니버스’ 이수만 만남에 초긴장 “말 안나올 것 같아”
  • 승인 2023.01.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사진=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에스엠루키즈’가 ‘K-POP의 아버지’ 이수만 SM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를 만나는 모습이 ‘welcome to NCT Universe’를 통해 공개된다.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이 이수만 프로듀서와 어떤 대화를 나눌지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오는 25일 글로벌 플랫폼들을 통해 공개될 ‘welcome to NCT Universe’ 10회에서는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의 트레이닝 과정이 전격 공개된다.

데뷔하는 날을 위해 매일 맹연습 중인 ‘에스엠루키즈’에게 깜짝 놀랄 소식이 전해진다. 바로 이수만 SM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와의 면담이 잡힌 것.

예상치 못한 면담 일정에 쇼헤이, 은석, 승한은 “무슨 말을 해주실까”, “살짝 떨린다”, “말이 안 나올 것 같다”라고 설렘 반 긴장 반 표정을 짓는다.

이수만 SM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를 만나기 3초 전, ‘에스엠루키즈’ 3인방은 ‘K-POP의 아버지’의 아우라를 느낄 수 있는 엄청난 크기의 집무실에 압도당한다. 이어 SM에서의 연습 기간 및 소소한 근황 등 모든 걸 꿰뚫고 있는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의 디테일함에 쇼헤이, 은석, 승한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이수만 SM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는 ‘에스엠루키즈’ 3인방을 초대한 이유를 밝힘과 동시에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이야기를 전한다. 과연 ‘에스엠루키즈’를 놀라게 만든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한편, NCT와 ‘에스엠루키즈’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welcome to NCT Universe’는 한국, 일본, 미주, 남미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오픈된다.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KOCOWA(웨이브 아메리카스)를 통해 공개됐으며, 한국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