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창정‧서하얀, 서울 사찰서 템플스테이 “철들기 프로젝트”
‘동상이몽2’ 임창정‧서하얀, 서울 사찰서 템플스테이 “철들기 프로젝트”
  • 승인 2023.01.23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2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사찰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서울 도심의 한 사찰을 찾았다. 올해로 만 50세가 된 임창정은 사업, 취미, 음주 가무 등 본업보다 열심인 사생활로 ‘철부지 남편’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바 있는데. 이에 아내 서하얀이 ‘새해맞이 임창정 철들기 프로젝트’를 기획, 특단의 조치로 템플스테이에 나선 것. 

또한 임창정의 효과적인 개과천선을 위해 ‘자연인’ 윤택까지 소환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과연 임창정은 ‘철부지 남편’을 탈피하고 개과천선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임창정의 새로운 사업 문제로 갈등에 직면한 부부의 모습이 포착됐다. 스님과의 차담 중, 서하얀이 최근 닭고기 사업에 꽂힌 임창정의 ‘무대포’ 행보를 고발했기 때문이었다. 서하얀이 독단적인 남편의 행동에 고민을 토로하자, 임창정은 “내 개인 돈으로 하는 거잖아!”라며 맞받아쳤다. 

임창정의 발언에 서하얀은 “비상금이 있었어?”라며 정색했고, 고조되는 살얼음판 분위기에 스튜디오 MC들마저 숨을 죽이고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사업 문제로 시작해 비상금의 존재까지 들통난 최악의 상황, 과연 두 사람은 스님으로부터 어떤 해답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임창정은 빈번한 실패에도 사업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고백했다. 임창정은 “그동안 수없이 망해봤다. 하지만 지금 상태에서 내가 손을 떼버리면”이라며 사업을 포기 못하는 진짜 이유를 밝혔다. 임창정의 보기 드문 진지함에 지켜보던 MC들도 “하얀 씨 괜찮아요?”, “하얀 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모두의 탄식을 유발한 임창정의 짠내 고백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새해맞이 임창정 철들기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는 2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