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8주년 맞아 재정비 "김태원 하차. 이명규→나정혁PD로 교체"
'맛있는 녀석들' 8주년 맞아 재정비 "김태원 하차. 이명규→나정혁PD로 교체"
  • 승인 2023.01.21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

'맛있는 녀석들'이 재정비에 나선다.

IHQ 측은 20일 "8주년을 맞이한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제작진과 출연진을 총망라한 대대적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자세한 사항은 논의 중이지만 휴식기 없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IHQ에 따르면 오는 2월부터 프로그램을 이끌던 이명규 PD는 CP로 총괄을 맡고, 나정혁 PD가 현장 연출로 합류한다. 나정혁 PD는 채널 IHQ '별에서 온 퀴즈', OTT 바바요 '개시바쑈', MBN '최고의 한방', tvN '택시' 등을 연출한 경험이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먹방 어벤져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 등이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김태원이 개인 사정으로 프로그램을 떠난다. 413회부터는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4명이서 출연한다.

IHQ 정진용 제작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맛있는 녀석들'의 재정비를 결정했다. 출연진 변화도 프로그램의 성장을 위해 최대한 열어두고 있다"며 "더 맛있고 재밌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