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압도적 몸매+카리스마 폭발...'더 글로리' 송혜교 기립박수 칠 박연진 눈빛
임지연, 압도적 몸매+카리스마 폭발...'더 글로리' 송혜교 기립박수 칠 박연진 눈빛
  • 승인 2023.01.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그 코리아
사진=보그 코리아
사진=보그 코리아
사진=보그 코리아

배우 임지연의 파격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20일 패션 매거진 보그코리아 2월호를 통해 임지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임지연은 긴 생머리에 번진 듯한 무드의 강렬한 레드립, 타이트한 블랙 슈트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서늘한 듯한 표정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까지, '더 글로리' 속 박연진을 연상케하는 다양한 표정을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파격적인 디자인의 시스루 드레스, 브라셋 스타일의 상의로 탄탄한 복근과 늘씬한 몸매를 드러나기도 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 임지연' 이야기와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임지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코리아 2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임지연은 '더 글로리' 파트1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악랄한 학교 폭력을 가한 박연진 역을 맡았다. 송혜교, 차주영, 김히어라, 신예은, 정지소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시즌2(파트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