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디너쇼 특집, 실제로 보니 더 대박!...35 대 1 뜨거운 방청 경쟁률
'불타는 트롯맨' 디너쇼 특집, 실제로 보니 더 대박!...35 대 1 뜨거운 방청 경쟁률
  • 승인 2023.01.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트롯맨'이 어마어마한 방청 신청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디너쇼 특집'의 생생한 후기가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16일 진행된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디너쇼 특집 녹화에서는 어마어마한 방청 열기가 이어졌다.

이날 '디너쇼 특집'에는 무려 9214명의 방청 신청자가 몰려 자리 확보에 애를 먹었던다. 이에 35 대 1 경쟁률을 뚫고 방청에 성공한 270명이 드레스 코드인 정장 차림으로 출격해 목이 쉬어 버릴 정도로 뜨거운 응원과 열광을 보내는 장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디너쇼 특집'에서도 트롯맨들의 살 떨리는 대결이 계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팀전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을 보고 온 시청자들은 SNS 등을 통해 "내가 이렇게 트롯을 좋아했었나" "디너쇼를 위해 내 모든 걸 갈아 넣었다" "목소리, 에너지, 흥 모든 걸 불태울 수밖에 없었다" "정말 시간 순삭이다" "실제로 보니 더 대박! 트롯맨들 팬 됐다" 등 열광과 극찬 가득한 후기를 쏟아냈다.

또한 방청에 실패한 이들은 아쉬움을 담아 대형크기의 배너를 제작, 언제나 트롯맨과 함께하겠다는 팬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플랜카드를 제작해 도로 곳곳마다 자신이 응원하는 트롯맨을 홍보하는 열혈 팬들까지 등장했다.

제작진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 6회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너쇼 특집'이 함께 방송된다. 지상 최대 트롯 종합세트 같은 초호화 무대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