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벌써 '모델 자태' 뿜뿜...김호중, 런웨이 실수후 울상된 사연(복덩이들고)
송가인, 벌써 '모델 자태' 뿜뿜...김호중, 런웨이 실수후 울상된 사연(복덩이들고)
  • 승인 2023.01.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조선 '복덩이들고'

'복덩이들고' 삼남매가 런웨이 모델 워킹에 도전한 가운데, 송가인이 모델 포스를 뿜어내고 김호중이 귀여운 실수로 막내미를 드러낸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에서는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한 복덩이 삼남매의 모델 도전기가 그려진다.

이날 복덩이들은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를 외치며 '100세 시대' 인생의 후반전을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중장년층 시니어 모델들과 '제1회 복덩이 패션쇼'를 개최한다.

패션쇼에 앞서 이들의 '3인 3색' 개성 만점 런웨이 자태가 시선을 강탈하기도. 특히 복덩이 막내 김호중은 패션쇼 데뷔를 앞두고, 잔뜩 긴장한 채 얼어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그러나 런웨이에 오르자 언제 그랬냐는 듯 위풍당당한 표정과 안정적인 워킹을 뽐내며 실전에 강한 면모를 드러낸다.

허경환 또한 웃음기 싹 뺀 '진지 모드'로 런웨이를 선보인다. 그는 다소 짧은 보폭도 상쇄할 만큼 압도적인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시크한 가죽 부츠와 상큼한 누빔 패딩으로 멋을 낸 송가인은 무대 뒤에서 꼼꼼하게 동선 체크를 하는 등 열혈 신인 모델 포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 시선 처리와 자연스러운 턴까지 프로 모델 못지않은 워킹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왼쪽 턴으로 약속되어 있던 피날레에서 김호중은 혼자 반대로 가는 실수를 저질러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대기실로 돌아온 김호중은 송가인, 허경환을 향해 "나 틀렸다", "저기로 갔어요. 난 또 형 안 따라가고"라며 울상을 짓는 등 영락없는 '막내미'를 뽐내 귀여움을 자아낸다.

한편, 웃음이 만발한 복덩이들의 패션쇼 데뷔 무데와 시니어 모델들의 이야기는 18일 오후 10시 '복덩이들고'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