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만능가수로 성장...시원한 가창력→'That That' 칼군무 완벽소화
정동원, 만능가수로 성장...시원한 가창력→'That That' 칼군무 완벽소화
  • 승인 2023.01.1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의 열정적인 '가요대제전'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6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2월 31일 진행된 '2022 MBC 가요대제전' 첫 번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정동원은 스페셜 버전 '뱃놀이'와 싸이의 'That That'을 커버 무대를 꾸민 바, 해당 영상에는 'MBC 가요대제전' 무대 준비에 여념이 없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춤 연습과 사전 녹음까지, 성공적인 연말 무대를 위해 프로다운 모습으로 임하며 열성을 다했다.

특히 가요대제전에서 선보였던 스페셜 무대 '뱃놀이' 풍물 버전 연습 장면에서는 몸을 아끼지 않고 열정을 다했다. 사물놀이패와 함께 합을 맞추며 화려하고 웅장한 춤사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요대제전 스페셜 무대로 선보인 싸이 노래 'That That' 녹음 현장도 돋보였다. 정동원은 눈에 띄게 성장한 시원한 가창력으로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며 주도적으로 녹음을 이끌었다. 녹음 중간,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That That' 안무 연습 현장에서는 댄서들과 칼군무를 보여주며, 아이돌 못지 않은 현란한 댄스 실력과 빠른 습득력을 뽐냈다. 만능 가수다운 다재다능한 모습에 감탄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동원은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악회 (音學會)' 서울 공연을 성공리 완료했으며, 오는 28일, 29일 부산에서, 2월 4일과 5일 대구, 2월 18일, 19일 수원 공연을 통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