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빅뱅 우정' 대성, 태양X지민 뮤비 보면 리액션 "이 바이브 굉장"
'변함없는 빅뱅 우정' 대성, 태양X지민 뮤비 보면 리액션 "이 바이브 굉장"
  • 승인 2023.01.17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 영상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 영상캡처

그룹 빅뱅 대성이 같은 멤버 태양을 응원했다. 

대성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에 'TAEYANG-VIBE (feat. Jimin of BTS)ㅣMV REACTI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대성은 "태양 씨가 신곡을 내서 뮤직비디오를 보며 리액션 비디오를 찍으려고 해요. 굉장히 떨리고 긴장돼요"라고 말했다.

뮤직비디오가 시작되자 "와우! 이건 뭐죠? 시작하자마자 완벽한 그의 몸이 보여요. 그의 패션! 열정을 볼 수 있어요. 역시 태양 씨의 바이브는 죽지 않았어요. 클래스는 영원하다"며 어깨를 흔들었다.

지민의 파트에서는 "와우. 지민 씨 목소리, 춤선, 눈빛 굉장해요"라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태양과 지민의 투샷에 대해서는 "이 두 사람의 그림을 보다니. 이 바이브 굉장한걸요? 오마이갓"이라며 특유의 유머감각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도 태양, 지민 씨의 앞으로의 활동 응원 부탁드립니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대성은 태양과 마찬가지로 지난해 말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종료했다. 태양은 더블랙레이블로 소속사를 옮겼고 지난 13일 '바이브'로 컴백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