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2023 설맞이 ‘요구르트 런’, ‘간장 선물세트’ 구매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신앙촌, 2023 설맞이 ‘요구르트 런’, ‘간장 선물세트’ 구매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 승인 2023.01.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달 28일까지 전국 신앙촌상회, 백화점,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요구르트 런’ 또는 ‘간장 선물세트’ 구매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장소, 영수증, 상품 사진 등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후, ‘신앙촌식품’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업로드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 상품은 신앙촌 플라워 싱글 침구세트(핑크), 광석 기능성 소프트베개(네이비), 광석 기능성 손목보호대, 요기요 1만 원권 상품권 등이다. 총 6명의 당첨자는 이달 31일 발표된다. 

천부교 신앙촌 관계자는 “다가올 설 연휴를 맞아 선물용으로도, 정기 구매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자사 인기 제품을 이번 이벤트로 다시 한번 소개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벤트 외에도 신앙촌의 간장 선물세트는 현재 신앙촌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대량 구매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자사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구매 인증샷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신앙촌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