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BTS 지민, '바이브' MV 티저 속 섹시 카리스마…중독성+강렬 시너지 예고
태양-BTS 지민, '바이브' MV 티저 속 섹시 카리스마…중독성+강렬 시너지 예고
  • 승인 2023.01.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태양의 솔로곡 '바이브' 뮤비 티저 속 BTS 지민, 태양의 섹시 카리스마가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11일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조합만으로도 가슴 뛰게 만드는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치명적 섹시함으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또한 태양과 지민은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착장하고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냈다.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태양과 지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의 무빙은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제대로 담아냈다.

이와 동시에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바이브'의 귀를 확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되면서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바이브'의 후렴구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태양과 지민의 고품격 보이스의 조화는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지민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의 화력을 높였다.

한편,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