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2월 1일 디즈니+ 공개
MCU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2월 1일 디즈니+ 공개
  • 승인 2023.01.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2월 1일 공개된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

2018년 ‘블랙 팬서’ 신드롬을 일으켰던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은 물론, ‘와칸다’만의 창의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전편에서 활약했던 배우 레티티아 라이트, 루피타 뇽오, 다나이 구리라, 안젤라 바셋이 한층 더 강렬해진 열연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새로운 캐릭터인 바다의 지배자 ‘네이머’(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와 천재 공학도 ‘리리 윌리엄스’(도미니크 손)도 색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마블이 새롭게 창조해낸 해저 세계 ‘탈로칸’ 역시 디즈니+에서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와칸다’와 ‘탈로칸’이라는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그리고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 탄생의 웅장한 전율을 다시금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꼭 다시 한번 디즈니+에서 봐야 할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모두의 가슴을 울렸던 채드윅 보스만을 향한 제작진과 배우들의 뜨거운 헌정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빈틈없는 서사와 몰입감 넘치는 캐릭터, 경이로운 비주얼과 강렬한 액션으로 극장에 이어 안방까지 ‘와칸다 포에버’로 물들일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2월 1일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