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굿네이버스와 1억 원 규모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 운영
골프존, 굿네이버스와 1억 원 규모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 운영
  • 승인 2023.01.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 ‘버디최강자전’ 포스터.
골프존이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 ‘버디최강자전’ 포스터.

골프존이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와 함께 올 상반기 동안 약 1억 원 규모의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을 운영한다고 5일 전했다.

이번 취약계층아동 밀키트 지원 사업은 지난해 12월 성료한 팔도페스티벌 시즌2에 참여한 골프존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로 시작됐다.

팔도페스티벌 회원 기부금 2백여만 원에 골프존의 기부금 1억 원을 더해 총 1억 2백여만 원이 마련됐다.

밀키트는 취약계층아동들의 영양불균형 해소와 학교 급식이 지원되지 않는 주말 동안 결식 예방을 위한 특식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총 2만여식의 밀키트를 마련하여 매주 4인 분량의 밀키트를 각 대상 아동에게 배송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지난해 연말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학대피해아동 지원 및 교육 취약계층아동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특히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