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신곡 '포니테일’ 아이튠즈 14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5
갓세븐 유겸, 신곡 '포니테일’ 아이튠즈 14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5
  • 승인 2023.01.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OMG
사진=AOMG

 

유겸 (YUGYEOM)이 [Ponytail]로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었다.

3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유겸의 새 DS [Ponytail (포니테일)]은 칠레, 콜롬비아, 파라과이 등 3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브라질·에스토니아·라트비아·필리핀·태국 2위, 에콰도르·사우디아라비아·터키 3위, 벨라루스 4위, 라오스·페루 5위 등 14개 지역 톱 싱글 차트 TOP 5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이밖에도 유겸은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싱가포르·베트남·멕시코·스웨덴·핀란드·홍콩·대만 등 총 23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 진입하는 기록을 추가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Ponytail]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이의 모습을 유겸만의 색깔로 해석했다. 유겸의 트렌디한 보컬과 비주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GRAY (그레이)가 프로듀싱, 식케이 (Sik-K)가 피처링을 맡아 유겸과 음악적인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세 사람의 시너지가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0개월 만의 신곡 [Ponytail]로 새해 활동을 시작한 유겸은 올해 AOMG 월드 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