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스팀슨, ‘재벌집 막내아들’ 후속 ‘대행사’ OST 참여...7일 발매
조니 스팀슨, ‘재벌집 막내아들’ 후속 ‘대행사’ OST 참여...7일 발매
  • 승인 2023.01.0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미국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이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대행사’ OST의 미리듣기 음원이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SL은 2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고고씽’을 통해 조니 스팀슨이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극본 송수한/제공 SLL/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OST Part.1 ‘Don’t Say (돈 세이)’의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했다.

오는 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Don’t Say’는 심플한 편곡이 돋보이는 이지리스닝 곡이다.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조니 스팀슨의 담백한 허스키의 환상적인 조합이 인상적이다.

1분 간의 짧은 분량에도 조니 스팀슨의 달콤한 보이스와 아름다운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조니 스팀슨은 ‘Flower’, ‘Gimme Gimme’ 등 모던 팝 감성이 듬뿍 담긴 곡으로 ‘고막 힐러’, ‘영혼 힐러’라 불리며 한국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조니 스팀슨이 참여한 ‘대행사’의 첫 번째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올해 ‘서울재즈페스티벌’, 첫 내한 공연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 Johnny’s World’로 국내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온 조니 스팀슨은 ‘대행사’ OST 참여로 또 한번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조니 스팀슨이 가창에 참여한 ‘대행사’ OST Part.1 ‘Don’t Say’는 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