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엠넷서 TV 최초 공개
세븐틴,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엠넷서 TV 최초 공개
  • 승인 2022.12.2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사진=Mnet

 

그룹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이 전파를 탄다.

Mnet은 세븐틴의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오는 31일(토) 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12개 도시를 지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일본 오사카, 도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된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콘서트의 북미투어 중 휴스턴, 포트워스, 시카고의 실황을 담은 방송이다.

이번에 Mnet 연말 라이브 콘서트 특집으로 편성된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세븐틴이 태양처럼 도시를 빛내는 컨셉을 반영한 'BE THE SUN' 월드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로 꾸며진다. 세븐틴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과 퍼포먼스가 열렬한 성원을 얻은 가운데, 시청자들도 뜨거웠던 콘서트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세븐틴의 월드투어 'BE THE SUN' 공연이 Mnet을 통해 방송 최초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투어의 여운을 이어갈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븐틴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 열기를 담은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은 12월 31일(토) 밤 10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