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연봉, 이명박 대통령과 55배 차이…"하하 보고있나?"
뽀로로 연봉, 이명박 대통령과 55배 차이…"하하 보고있나?"
  • 승인 2011.08.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로로 연봉 ⓒ 좌-뽀로로 홈페이지 캡처 우-SSTV

[SSTV l 고대현 기자] '뽀통령' 뽀로로의 연봉이 이명박 대통령 연봉의 55배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연봉정보사이트 페이오픈(www.payopen.co.kr)은 뽀로로의 연봉이 약 120억원으로, 이는 이명박 대통령 연봉인 2억2천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임을 밝혔다.

페이오픈은 평소 궁금했던 스포츠 스타나 정·재계 인사들의 연봉을 연도별 연봉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분야 별 연봉 순위도 같이 제공되어 어떤 유명인이 해당 분야에서 어느 정도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지를 알 수 있다.

특히, 국내 유명인사들뿐만 아니라 평소 궁금했지만 알기 힘들었던 각국의 대통령, 해외 유명 배우, 전문직, 기업인 들의 연봉정보도 볼 수 있다.

뽀로로는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이름으로, 어린이 세상 대통령이란 뜻으로 '뽀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은 인기 캐릭터다.

한편, 뽀로로 연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뽀통령!", "같은 대통령인데 거참", "한국의 위상이 세계로!", "대박이다 뽀로로~", "하하가 좋아하겠다", "하하 보고 있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