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온 '어매'→박서진 '붉은 입술'...'미스터트롯2' 23일 예선전 파트1 음원 발매
박성온 '어매'→박서진 '붉은 입술'...'미스터트롯2' 23일 예선전 파트1 음원 발매
  • 승인 2022.12.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사진='미스터트롯2' 영상캡처
사진='미스터트롯2' 영상캡처

박성온의 '어매'부터 박서진의 '붉은 입술'까지!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의 음원이 트롯팬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23일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측이 이날 오후 12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선전 음원을 전격 발매했다.

앞서 전날(22일) 첫 방송에서는 트로트계 예비 전설을 예고하는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남다른 실력을 뽐냈다. 첫 회부터 시청률 2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을 정도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발매되는 음원은 총 9곡으로, 풋풋한 외모에 국악 창법을 갖춘 'MZ 트로터' 최수호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갈무리', 무대 위 '흥 부자' 강태풍의 '공짜', 완벽 무대로 '미스터트롯2' 1회에 파란을 일으킨 박지현의 '못난놈'이 음원으로 선보여진다.

또한 섹시한 허스키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슈퍼 트롯 모델' 윤준협의 '카사노바', 꼬마 로커에서 '트롯 보이'로 돌아온 10살 서지유의 '훨훨훨', 송가인을 이긴 트롯신동이자 '미스터트롯2' 첫 회에 최고의 1분으로 등극한 박성온이 부른 '어매'도 포함됐다.

그런가 하면 '꺾기의 신' 최우진의 정통 트롯 '아미새', 담담한 목소리로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송민준의 '고향으로 가는 배',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장구의신' 박서진이 부른 '붉은 입술'까지! 귀호강을 선사하는 실력자들의 음원 발매로 '미스터트롯2'의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