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어게인 덕분에 7개월 동안 행복하게 공연했다" 전국투어 대장정 마침표
송가인 "♥어게인 덕분에 7개월 동안 행복하게 공연했다" 전국투어 대장정 마침표
  • 승인 2022.12.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7개월간 펼쳐진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한 가운데, 팬들에게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18일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개최한 '2022 전국투어 연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약 7개월간 펼쳐진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그는 앞서 5월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대전, 일산, 부산, 수원, 천안, 광주 등 총 22회 공연을 개최하며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송가인은 매 공연마다 게스트 없이 홀로 20곡 이상을 소화하며 명품 라이브의 진수를 펼쳐 극찬을 받았다. 또한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엄마아리랑' 등 트로트 메들리를 열창하고, 직접 객석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소통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미국 LA에서도 '2022 전국투어 연가' 단독 공연을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나기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90% 이상의 좌석을 완판, 매진 행렬을 일으키면서 송가인의 저력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친 후,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 봄부터 겨울까지 공연을 함께 해준 어게인(팬클럽명)에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어게인 덕분에 7개월이란 긴 시간 동안 행복하게 공연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저 가인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5일 '2022 송가인 팬미팅'와 30일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