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골프존 비전홈’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서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전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선호도, 소통 지수, 신뢰도 및 업계 전문가의 평가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골프존 비전홈은 골프존의 IT 기술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정확한 스윙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골프존 글로벌사업부장 김민규 상무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주신 상을 통해 골프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의미있고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고객분들이 골프를 친숙하게 접하고 일상에서 즐기는 문화로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 비전홈은 지난 3월 GS샵 TV홈쇼핑 공식 출시 판매 방송을 통해 하루 만에 약 8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