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결승 진출, 메시…“또 한 번의 멋진 경기 펼칠 수 있어”
아르헨티나 결승 진출, 메시…“또 한 번의 멋진 경기 펼칠 수 있어”
  • 승인 2022.12.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시 / 사진=메시 인스타그램
메시 / 사진=메시 인스타그램

 

아르헨티나가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한 가운데 리오넬 메시 선수가 벅찬 소감을 전했다.

메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까지!!!!! 또 한 번의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힘을 얻고 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 그룹을 믿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메시는 월드컵 우승에 이제 단 한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메시의 아르헨티나는 14일(한국 시간)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로아티아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3대0으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메시는 “우리가 원했던 곳에 도달했다”며 “저에게는 최고의 순간이다. 우리는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오늘 밤 우리는 멋진 경험을 할 기회를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시는 “26경기 무패 기록이 끝난 첫 경기가 우리 모두에게 큰 타격이었다고 말하고 싶다”면서 “우리는 사우디 상대로 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크나큰 시련이었지만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강한지 증명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에게 모든 경기가 결승이었기 때문에 매우 어려웠다. 정신적인 부담이 있었다”며 “우리는 5번의 결승전을 치렀고 운 좋게도 모두 이겼다. 여섯 번째도 승리하고 싶다”고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