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X에스파, 이게 바로 SM 비주얼....‘뷰티풀 크리스마스’ MV 티저
레드벨벳X에스파, 이게 바로 SM 비주얼....‘뷰티풀 크리스마스’ MV 티저
  • 승인 2022.12.1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Red Velvet)과 에스파(aespa)가 함께 부른 ‘Beautiful Christmas’(뷰티풀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곡은 12월 26일 발매되는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의 타이틀 곡이자 선공개 곡으로, SM 소속 선후배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특급 케미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

신곡 ‘Beautiful Christmas’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렘을 안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감상을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오늘이 최고의 순간이라는 곡의 메시지와 두 그룹의 상큼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한편,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선공개 곡 ‘Beautiful Christmas’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