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인도네시아 공연 실황 공개 "상상이상 '찐이야' 좋아해줘 진심으로 감동"
영탁, 인도네시아 공연 실황 공개 "상상이상 '찐이야' 좋아해줘 진심으로 감동"
  • 승인 2022.12.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탁SNS 영상캡처

가수 영탁이 인도네시아 콘서트를 마친 소감과 함께 공연 실황을 공유하며 현지의 열기를 전했다.

11일 영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느 정도 들은 바는 있지만, 상상 이상으로 너무 많은 분들이 찐이야를 알고 계시고 좋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다른 감동이 있는 하루입니다. 꼭 다시 만나러 올게요!"라며 짧은 소감 영상과 함께 공연 실황을 전했다.

앞서 영탁은 지난 1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사랑해요 인도네시아 2022'에서 팬들과 만난 바, 공개된 영상에는 무대에서 '찐이야'를 열창하는 영탁의 모습과 이에 호응하며 함께 '찐이야'를 외치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또한 영탁은 능숙하게 인도네시아 노래를 부르며 현지 팬들과 교감하기도.

이어 영탁은 "사랑해요 인도네시아 공연 잘 마쳤습니다. 많은 응원 주신 인도네시아 팬분들 그리고 한국에 계신 내사람들 고맙습니다. 한국에서 봐요! 또 인도네시아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할게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한편, 영탁은 9일(한국 시간) 인도네시아 지상파 방송사 TRANS TV의 프로그램 'BROWNIS TTV(브라우니스)'에 영탁이 출연해 특급 무대를 꾸몄다.

또한 영탁은 오는 1월 11일 애틀랜타 공연을 시작으로 14일 뉴욕, 19일 샌프란시스코, 22일 로스앤젤레스(LA) 등 미국의 4개 도시를 방문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