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송민호‧장도연, ‘태계일주’ 기안84 작업실 총출동...리액션 파티
쌈디‧송민호‧장도연, ‘태계일주’ 기안84 작업실 총출동...리액션 파티
  • 승인 2022.12.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태계일주’
사진=MBC ‘태계일주’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기안84와 이시언이 ‘찐’친인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에게 남미 여행의 실체를 처음 공개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1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측은 8일 기안84, 이시언,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이 함께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찐’친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남미 여행에 초긴장한 모습이다. 기안84의 작업실에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그는 MC가 된 듯 진행 의욕을 불태워 모두를 당황케 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찐’형 이시언이 단번에 상황 정리에 나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이 시청자 모드로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의 남미 여행기에 흠뻑 빠진 모습도 공개됐다. 오직 ‘태계일주’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에 놀람과 탄식, 폭소가 오가는 리액션 파티가 펼쳐졌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다녀온 10일간의 남미 여행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환장의 티키타카로 풍성한 재미를 더해줄 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의 케미는 어땠을지,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2월 11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