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패러다임’, 日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승승장구’
에이티즈 ‘패러다임’, 日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승승장구’
  • 승인 2022.12.07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즈 / 사진=QK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 사진=QK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가 일본 미니 3집 ‘패러다임’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6일 에이티즈의 소속사인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미니 3집으로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날 오리콘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이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에이티즈의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로, 또 한 번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해 현지에서 점차 높아지는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빌보드 재팬에서도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첫 1위 행보를 달리는 가운데,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타이달(TIDAL)에서 ‘K-Pop X J-Pop’ 플레이리스트의 커버로 선정되는 기쁨까지 누렸다.

에이티즈의 이번 일본 신보는 발매 직후 이틀 연속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유럽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해 글로벌 차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1, 12일 양일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치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CHIBA)’ 공연을 치른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