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템페스트, NCT 127 완벽 커버 ‘4세대 커버 맛집’ 등극
‘주간아이돌’ 템페스트, NCT 127 완벽 커버 ‘4세대 커버 맛집’ 등극
  • 승인 2022.12.0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아이돌’
사진=‘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템페스트가 4세대 대표 ‘커버 맛집’으로 떠오른다.

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앨범 3집의 타이틀곡 ‘Dragon(飛上)’으로 컴백한 핫루키 템페스트가 찾아온다. 템페스트는 이날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NCT 127의 ‘질주(2 Baddies)’를 찰떡같이 커버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템페스트가 데뷔 전 NCT 127의 ‘영웅(英雄: Kick It)’을 커버한 영상이 조회수 170만 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템페스트의 이번 커버 무대 역시 시청자를 사로잡을 만한 강력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흠잡을 데 없는 무대매너와 완벽한 칼군무로 ‘믿고 보는 퍼포먼스’라는 수식어를 얻은 템페스트의 NCT 127 커버 무대가 기다려진다.

한편, 이어서 진행된 ‘순간 포착! 철가방 K-POP 퀴즈’에서도 템페스트 멤버들의 커버 댄스 열정은 식지 않는다. 특히 ‘K-POP 박사’로 알려진 한빈과 형섭의 즉흥 커버 실력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불러온다.

템페스트의 다채로운 커버 무대는 12월 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