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서인국, 오늘(6일) 직접 프로듀싱한 새 싱글 'Fallen' 발매
'가수 컴백' 서인국, 오늘(6일) 직접 프로듀싱한 새 싱글 'Fallen' 발매
  • 승인 2022.12.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에르뮤직

서인국이 가요계에 컴백한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은 6일 새 디지털 싱글 ‘Fallen’을 발매한다.

‘Fallen’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싱글 ‘LOVE&LOVE’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두 번째 싱글이다.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연출 및 모든 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그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Fallen’을 비롯해 ‘어린 날’, ‘Fallen(Instrumental)’ 총 3곡이 포함돼 서인국의 한층 풍부해진 감정선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Fallen’은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성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처럼 올 겨울 추위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단숨에 녹여버릴 서인국은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서 서인국은 자동차 안, 골목길, 침대 등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매일 접하는 그런 장소에서 떠나보낸 사람을 그리워하는 듯한 쓸쓸하면서도 슬픈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서인국은 무엇인가를 불태우고 있는데 그 속에는 반지가 있으며, 타오르는 불길을 바라보면서 “그리워. 우리 그날들이”라는 가사와 멜로디를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서인국의 새 싱글 ‘Fallen’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