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정준하, 어려진 비결? "눈 밑 지방 재배치 했다" 깜짝 고백→박태환에 연애 팩폭
'신랑수업' 정준하, 어려진 비결? "눈 밑 지방 재배치 했다" 깜짝 고백→박태환에 연애 팩폭
  • 승인 2022.12.0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방송인 정준하가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고백하며 근황을 알린 가운데, 수영선수 박태환에게 연애 팩폭을 던진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43회에서는 '원조 식신' 정준하를 만나 체중, 체력 보충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 박태환, 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일일 멘토'로 재출연한 정준하를 반기며 "젊어졌다"고 칭찬한다. 이에 정준하는 "사실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다"며 뜬금포 시술을 고백하고 이전보다 살이 확 찐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또한 정준하는 부상으로 7kg이 빠진 박태환을 위해 '몸보신 수업'을 실시한다. 박태환은 설레는 마음으로 정준하가 선택한 맛집으로 향하고, 신흥 먹깨비 모태범도 함께한다.

맛집에서 세 사람은 정준하의 지도하에 먹방을 선보인다. 그러던 중 정준하는 박태환에게 "너 연애 안 한 지 오래됐지?"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박태환을 당황시킨다. 박태환은 "못 만나는 게 아니라 안 만나는 거야"라고 둘러대지만, 정준하는 곧장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이어 모태범도 연애, 스테미너와 관련된 말로 박태환의 속을 긁는다. 박태환이 몸보신 수업 중 터져 나온 연애 잔소리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