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미모의 무용수 친구들 등장...모태범에 돌직구 "임사랑과 어디까지?"
'신랑수업' 미모의 무용수 친구들 등장...모태범에 돌직구 "임사랑과 어디까지?"
  • 승인 2022.11.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모태범이 무용수인 임사랑 친구들과 첫 만남에서 돌직구 질문 세례를 받는 가운데, 진솔한 답변을 해 시선을 강탈한다.

30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2회에서는 모태범이 여자친구인 임사랑의 무용수 친구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임사랑의 친구이자 미모의 무용수 2명이 '찌 커플' 앞에 나타난다. 이에 스튜디오에 앉아 있던 손호영과 박태환, 이상준이 초집중 모드로 돌변해 웃음을 안긴다. 멘토 이승철은 "너희들 오늘 되게 집중한다"며 정곡을 찌르고, 이상준은 "소개팅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다"며 너스레를 떤다.

잠시 후 이들이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모태범은 임사랑을 포함한 세 명의 여성을 챙기는 자상한 매력을 드러낸다. 그러던 중, 임사랑 친구는 "태범씨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는 차가운 이미지여서 조금 무서울 것 같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모태범은 치킨을 한입 가득 넣고 '발골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짠내' 나는 웃음을 자아낸다.

식사 후 임사랑의 친구는 모태범에게 "사랑이랑 어디까지 생각하세요?"라고 묻는가 하면 "사랑이 부모님이 반대하시면?"이라는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모태범은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진솔한 답을 내놓는다. 과연 모태범의 답변이 무엇이었을지, 이를 들은 임사랑과 친구들의 반응은 어떠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