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합류 소감 "'애콜라이트'로 디즈니 가족 돼 기쁘다"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합류 소감 "'애콜라이트'로 디즈니 가족 돼 기쁘다"
  • 승인 2022.11.3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정재 SNS
사진=이정재 SNS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디즈니 콘텐트 쇼케이스 2022'(이하 '디즈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디즈니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50편 이상의 2023년 극장 개봉 및 스트리밍 콘텐트 예정작을 해외 언론 및 파트너에게 선보인다.

이날 행사에 영상으로 깜짝 등장한 이정재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현장에서 여러분과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매우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면서 "제가 '스타워즈' 시리즈의 '애콜라이트'에 출연하게 됐다.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돼 기쁘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세계관의 새로운 스토리를 다루는 작품이다. 1999년 개봉한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1-보이지 않는 위험' 시점에서 100년 뒤를 배경으로 한다. 이정재 외에 배우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등이 출연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